여성사정(분수) 노하우 > 섹스 매거진

본문 바로가기

섹스 매거진

여성사정(분수) 노하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1-05-03 11:57 조회44회 댓글0건

본문

드라마 [결혼하지 않는다]
 
그녀와 섹스를 하다가 여성사정(사실 분수에 가까웠던)하는 걸 보며, 내게 분수를 유도하는 노하우가 있다는 사실을 새삼스레 깨달았지요. 글로는 한계가 있지만, 저 나름의 노하우를 레드홀릭스 회원분들께 공유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며 부족하지만 시작해보겠습니다.
 

여성사정(분수) 노하우
 
1. 커닐링구스는 심하게 충분히 해라. 부드럽게 빨고 또 빨아라.
2. 손가락 삽입은 검지와 중지가 아니라 꼭! 중지와 약지로 삽입하라. - 검지와 중지로 질 내부를 자극하기에는 손가락에 힘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오래 자극하기 힘들다.
3. 여성의 성기(다리방향)와 90도로 자세를 잡아라. - 여성사정을 끌어내기 위해 어깨까지 힘을 써 몸의 파동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 각도가 탁월하다.
4. 손가락은 앞뒤로 삽입하는 것이 아니라 위로 들어 올리는 듯한 느낌으로 움직여라
5. 손가락은 리듬을 타듯이 움직여라. 그루브가 생명이다. - 이때 클리토리스 맞은 편 질 내부에 있는 오돌토돌한 G스팟을 찾아내라.
6. 중지와 약지를 포개어 인어공주가 꼬리로 웨이브를 하듯이 G스팟을 자극하라. - 살짝 눌러주거나 부르르 진동을 줘라.  
7. 중지와 약지를 살짝 벌려서 수영에서 발차기하듯 움직여라.
8. 중지와 약지를 함께 들어 올리듯이 움직여라. - 손가락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, 손목과 어깨, 몸 전체를 사용하여 그녀의 보지에서 뇌까지 '파동'이 전해지도록!
9. 마지막에는 정말 팔이 빠질 정도로 격하게 움직이며 자극을 해라. 본능적으로 여성사정이 오는 타이밍에 두 손가락을 위로 들어 올리면서 빼주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자 분수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.

출처
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(www.redholics.com)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.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장바구니

오늘본상품

없음

위시리스트

  •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.

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19, 2층 (주)나인팩토리인터랙티브 Tel: 02-6009-9149 Fax: 02-6280-2509 email: red@redcomm.kr
어른용품 사업자: 211-88-97933 대표: 차애라 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2017-서울마포-2154호 / 의료기기판매신고업 제268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: 백상권
© 2019 REDCommerce. All Rights Reserved.